도쿄 2024년 11월 18일 /
도쿄 중심부에 위치한 도쿄 돔 호텔(Tokyo Dome Hotel)이 2025년 벚꽃 시즌을 맞아 최대 50% 할인 가격으로 숙박할 수 있는 특별 혜택을 선보인다.
이 특별 프로모션은 숨 막히게 아름다운 일본 벚꽃을 즐기며 숙박할 완벽한 기회를 선사할 예정이다. 도쿄 돔 호텔을 거점으로 그림 같은 계절에 일본의 매력과 우아함에 흠뻑 빠져들 좋은 기회다.
도쿄 돔 호텔은 지도리가후치(Chidorigafuchi), 리쿠기엔(Rikugien), 우에노 공원(Ueno Park) 같은 벚꽃 명소 근처에 자리잡고 있기 때문에 대중 교통으로 편리하게 방문할 수 있다.
이 특별 숙박 플랜에는 투숙객을 위해 매년 수많은 방문객이 방문하는 고이시카와 고라쿠엔 정원(Koishikawa Korakuen Garden) 무료 입장권도 포함한다. 무엇보다 이 정원은 호텔에 인접해 있다.
미토 도쿠가와(Mito Tokugawa) 가문의 초대 영주인 도쿠가와 요리후사가 1629년에 설립하고 2대 영주인 미쓰쿠니가 완성한 고이시카와 고라쿠엔 정원은 봉건 영주가 만든 에도 시대 정원 중 최장 기간 살아남은 정원이다. 고요하면서 유서 깊은 역사의 향기가 느껴지는 이곳은 벚꽃 시즌을 완벽하게 즐길 수 있는 장소다.
이 특별 프로모션은 도쿄 돔 호텔 공식 웹사이트에서만 예약이 가능하다. 숙박 예약이 가능한 기간은 2025년 3월 20일부터 4월 13일까지다. 일본을 방문하는 모든 여행객은 일생에 한 번은 꼭 경험해야 하는 일본 봄의 화려한 모습을 경험해 볼 수 있을 것이다.
도쿄 돔 호텔은 2000년 6월 1일 도쿄 중심부의 최대 엔터테인먼트 중심지인 도쿄 돔 시티에 문을 열었다. 도쿄 돔 시티가 추구하는 세 가지 콘셉트인 볼거리, 놀거리, 쉴거리를 모두 만끽할 수 있는 호텔이다. 호텔은 또한 단순한 휴식 시설을 넘어 '재미'와 '유희'의 요소를 결합한 엔터테인먼트가 가득한 공간으로 거듭나고자 노력 중이다.
지하 3층, 지상 43층, 높이 155m, 연면적 10만 5856.6㎡의 초고층 건물을 자랑하는 도쿄 돔 호텔은 총 1006개의 객실, 9개의 레스토랑과 라운지(건물 외부 호텔 직영 레스토랑 포함), 15개의 대-중-소 연회장, 채플과 사원을 포함한 웨딩 시설, 야외 수영장 등 편의 시설을 갖추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