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2025년 1월 23일 /
딥루트닷에이아이(DeepRoute.ai)의 맥스웰 저우(Maxwell Zhou) 최고경영자(CEO)가 오토모티브 월드 도쿄 2025(Automotive World Tokyo 2025)에 초대되어 '엔드투엔드 모델로 강화한 자율 주행 패러다임 변화'를 주제로 기조 연설을 한다.
한 해 동안 이룬 강력한 비즈니스 성장, 고객 성공, 기술 발전을 기반으로 딥루트닷에이아이는 미디어와 업계 파트너를 초대하여 심도 있는 토론을 한다. 이 토론은 도쿄 빅사이트(Tokyo Big Sight) 이스트 홀 #E55-23에서 실시한다.
딥루트닷에이아이는 중국의 유명 자동차 제조업체인 스마트 오토모빌(smart Automobile)과 선도적인 중국 다국적 대기업 등 여러 파트너를 확보했다.
딥루트닷에이아이는 2024년 9월부터 12월까지 단 4개월 만에 두 대의 협업 스마트 주행 자동차를 통해 도시형 NOA에서 10%의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며 최고 스마트 주행 솔루션 제공업체로 자리매김했다.
2025년에는 SUV, MPV, 오프로드 차량 등 10개 이상의 차량 모델이 딥루트의 스마트 주행 플랫폼인 DeepRoute IO와 함께 출시될 예정이다. 이 플랫폼을 탑재한 20만 대 이상의 차량이 소비자 시장에 출시되어 딥루트닷에이아이는 스마트 주행 솔루션의 선두 업체로서 입지를 확고히 할 것으로 기대한다.
딥루트닷에이아이는 자동차 제조업체와 협력하여 베스트셀러 차량 개발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DeepRoute IO와 통합된 한 모델은 비스마트 주행 모델보다 판매량이 3배 더 많아, 동급에서 가장 많이 팔린 차량으로 등극했다.
딥루트닷에이아이는 올해 유럽 사무소를 설립하고 글로벌 도로 주행 테스트를 시작하여 스마트 주행 기술을 해외 시장에 도입하기 위해 노력할 예정이다.
딥루트닷에이아이는 미래 지향적 기술 비전을 바탕으로, 소비자 차량에 VLA 모델을 최초로 배치하여 보다 투명하고 이해하기 쉬우며 신뢰할 수 있는 스마트 주행 결정을 주도할 것이다.
딥루트닷에이아이의 맥스웰 저우 최고경영자는 "오토모티브 월드 도쿄의 초대를 받아 기술 발전을 공유하게 된 것을 영광으로 생각한다"며 "이 전시회는 일본 파트너와 교류하고 향후 협력을 모색할 멋진 기회"라고 밝혔다.
이어서 그는 "2025년에는 최첨단 VLA 모델을 배포와 DeepRoute IO 스마트 주행 플랫폼의 채택 확장을 통해 리더십을 강화한다"며 "ADAS 분야에서 선택 받는 공급업체가 될 수 있는 유리한 위치에 있다. 글로벌 자동차 제조업체와 협력하여 스마트 주행 차량을 전 세계에 선보이겠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