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하이 2024년 12월 8일 /
중국 완구 제조사 블로키스(Blookes)가 12월 7일부터 8일까지 열린 2024 싱가포르 코믹콘(Singapore Comic Con·SGCC)에서 새로운 세서미 스트리트(Sesame Street) 컬렉션을 전 세계 최초로 공개하며 인상적인 피규어를 선보였다.
블로키스는 이번 SGCC에서 마블의 인피니티 사가(Infinity Saga), 마블 스파이디 그리고 놀라운 친구들(Spidey and His Amazing Friends), 트랜스포머(TRANSFORMERS), 하츠네 미쿠(Hatsune Miku), 세인트 세이야(Saint Seiya), 울트라맨(Ultraman), 나루토(Naruto), 히어로 인피니티(Hero Infinity), 매직 블록(Magic Blocks), 옐로리(Yeloli) 등 세계적으로 인정 받는 다양한 IP를 전시했다.
블로키스는 글로벌 BFC(Blokees Figures Creator) 작품 시리즈 전시를 통해 방문객이 독특한 창의적 통찰력을 느끼며 더욱 풍성한 경험을 맛볼 수 있도록 지원했다.
이번 행사 하이라이트인 SGCC의 블로키스 부스는 세심하게 제작된 피규어 세계로 팬을 초대하는 혁신적인 디자인이 특징을 이루었다.
방문객은 세서미 스트리트, 마블 인피니티 사가, 울트라맨 등 다양한 클래식 IP와 관련된 장면과 요소를 체험하며 다양한 문화권의 우주로 마법 같은 여정을 떠났다.
부스에서 가장 눈에 띄는 것은 세서미 스트리트 55주년을 기념하는 블로키스 피규어 '새서미 스트리트 프리쿨(Sesame Street preCOOL)' 컬렉션 데뷔작이다.
블로키스는 상징적인 캐릭터인 엘모(Elmo), 쿠키 몬스터(Cookie Monster), 빅버드(Big Bird), 애비(Abby) 신제품 4종을 출시했다. 40개 국가와 지역의 세서미 스트리트 IP와의 협업 덕분에 전 세계 소비자는 곧 이 독특한 피규어를 즐길 수 있을 것이다.
다른 하이라이트는 부스 우측에 마련된 BFC 작품 전시 공간이다. 블로키스는 올해 SGCC에서 국내 BFC 작품뿐 아니라 해외 BFC 작품도 처음으로 전시했다.
이 중 싱가포르에 거주하는 웡씨(@izakku_ben)는 세련된 페인팅 기법과 캐릭터에 생동감을 불어넣은 풍화 효과로 클래식 클래스 라인에 속하는 블로키스의 트랜스포머 옵티머스 프라임을 재현했다.
중국 본토에서 온 선씨(@Liang Gong)는 해외에서 모인 유비, 관우, 장비 삼 형제와 함께 블로키스의 히어로 인피니티 시리즈 제품을 재창조했다. 블로키스의 작은 피규어는 SGCC 플랫폼을 통해 중국 전통 문화를 해외에 전하고 홍보하며 글로벌 무대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블로키스는 앞으로도 제품 혁신에 전념하고, 세계적으로 유명한 IP와 협업을 확대하며, 조립의 즐거움을 전 세계에 전달할 예정이다.